원두제품 포장단위 변경에 따른 가격 변동 안내

안녕하세요.
어느새 3월입니다.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을 받아 하시는 일 모두 다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. ^^

저희 커피명가는 2008년 2월 중순부터 2009년 2월 말까지 원두제품의 포장단위를 국제 표준 기준인 8oz(227g)로 채택해 사용해왔습니다. 그러나 한국 식품의약안정청(고시 제 2008-31호)과 한국 계량측정협회에서 상품 구매시 소비자의 혼돈을 방지하고자 oz 표기를 지양하고 g 단위 사용을 권장하고 있는 실정입니다.

또한 저희 홈페이지에서 원두제품을 구입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커피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용이하며, 맛있는 한 잔의 커피를 추출해 드시기에는 227g보다는 200g이 더 효과적이라 판단되어 원두제품의 포장단위 표기를 8oz(227g)에서 200g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.

원두제품의 포장단위 변경에 따라 판매가 또한 함께 변경하게 되었습니다. 변동된 가격은 각 상품별로 반영, 온라인상 등록되며, 포장단위 변경 및 판매가격 변동은 2009년 3월 3일부터 온라인 구매시 적용됩니다.

더불어, 판매가 일시 중단되었던 Ethiopia Yirgacheffe Idido Natural Gr.1과 Costa Rica Brumas del Zurqui가 판매 재개됩니다.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포장단위 변경 및 가격 변동에 대해 고객님들의 양해를 구하며,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커피와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0 답글

댓글을 남겨주세요

토론에 참여하고 싶으세요?
마음껏 기여하세요!

댓글 남기기